제품 구매를 확정하기 전, 소비자의 90%는
검색을 이용합니다. 네이버는 검색 시 가장 많이
활용되는 포털입니다.

네이버의 리뷰 영역, 특히 블로그 영역에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노출시킨다면 귀사의 사업분야에 관심 있는
잠재고객의 구매 전환을 이끌어 낼 확률이 높아집니다.

체험단 마케팅

정보소개형
제품체험형
방문체험형

순위노출 마케팅

체험단 마케팅은 업종에 맞는 블로거를 모집 및 선정하고,
해당 블로거들이 직접 컨텐츠를 작성해 본인의 블로그에
업로드 하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홍보이슈를 다양한
잠재소비자들에게 알리고 긍정적인 브랜드/제품 인지도를
이끌어내기에 용이합니다.

서비스명 정보소개형 제품 체험형 방문 체험형
정상가 할인가 정상가 할인가 정상가 할인가
5명 50만원 - - - 35만원 -
10명 100만원 - 50만원 - 70만원
63만원
10% 할인
20명 200만원
180만원
10% 할인
100만원
90만원
10% 할인
140만원
112만원
20% 할인
30명 300만원
240만원
20% 할인
150만원
120만원
20% 할인
- -
50명 500만원
350만원
30% 할인
250만원
175만원
30% 할인
- -
제공
서비스
블로거 모집 및 관리 / 참여 블로거 리스트 공유 / 방문 일정 및 스케줄 조율 / 결과보고서 제공

- 작성 원고 사전 확인을 희망 할 경우 1명 당 1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방문체험형의 경우 서울이 아닐 시 교통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보 소개형

제품을 블로거에게 제공하는 것이 어렵거나 직접
체험할수 없는 무형의 서비스인 경우, 기업에서 제공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자료를 토대로 블로거가 소개형
컨텐츠를 작성하여 포스팅하는 서비스 입니다.
정보 소개형 블로그 마케팅에 적합한 서비스는 기업
이벤트 소개, 교육 프로그램 소개, 어플리케이션 소개,
행사 참여 유도 소개 등이 있습니다.

제품 체험형

기업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을 블로거에게 제공한 후
블로거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는 서비스입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한 블로거의
상세한 체험 후기와 다양한 상황에서 촬영한 제품컷을 활용해
포스트를 작성하므로 보다 신뢰도 높은 리뷰 컨텐츠 작성이
가능합니다. 패션 및 뷰티 아이템, 생활, 가전, 유아용품 등
실생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제품군에 적합합니다.

방문 체험형

기업이 홍보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블로거들이 직접 현장에
방문하여 체험한 후 이를 토대로 상세한 리뷰 포스팅을
작성하는 서비스입니다. 블로그가 직접 체험을 하기 때문에
더욱 생생한 리뷰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으며 특히,
정보성 콘텐츠로서 맛집, 펜션, 공연, 에스테틱 등 현장에서
체험이 가능한 업종에 적합합니다.

진행사례
뮤엠교육
목적
유아영어 전집 뮤고큐박스를 6개월 간 유아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달함으로서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제품의 효용성을 알리고자 함
<PC> <모바일>

블로그 영역 순위권 내에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컨텐츠를 작성해 포스팅합니다. 협의를 통해 효과적인
키워드를 선정한 후, 협의 된 기간 동안 순위가 유지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서비스 비용은 키워드 별로 비용이 상이합니다.
담당 AE와의 협의를 통해 효율이 높은
키워드를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PC> <모바일>

서비스 절차

서비스 신청,
결제
기초자료
제공
블로거
선정 및 포스팅
협의 기간 동안
순위 관리
결과보고서
제공
박스는 고객사가,
박스는 마케팅의 왕이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