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심지로
‘세계의 교차로’, ‘우주의 중심’, ‘불야성의 거리’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귀사의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마케팅의 왕은 국내 전광판 광고 진행 수준의 비용으로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진행해드립니다!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 팬클럽도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
진행으로 큰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C 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K-POP을 주제로 한
콘서트 개최 홍보를 위해 영향력 있는 매체 중 하나인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선택했다. 미국 최고의 랜드마크인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송출된 K-POP 콘서트 홍보영상은 국내 및 해외 언론사들의
주목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광고가 게재된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은
톰슨 로이터보드와 나스닥빌딩의 스크린으로, 일일 유동인구가
150만명에 육박하는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해 파급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 진행 이후 진행된 콘서트는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한류팬 약 5만 5000명이 집결해
공연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했다.
A기업은 내수 시장을 겨냥한 자동차를 생산, 판매했다.
그러나 자동차 시장은 이미 타기업들이 점유하고 있었고, A기업이
들어갈 틈은 없어 보였다. A기업은 고민 끝에 타임스퀘어에
자동차 광고를 노출시키고, 이를 국내 마케팅에 활용하기로 했다.
A기업은 3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을 제작해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이 영상을 노출시켰다. 그리고 해당 영상을 지켜본 미국 소비자들에게
인터뷰를 진행했다. 소비자들은 “미국에는 언제 출시되냐”
“미국에서 판매를 한다면 구입하고 싶다”는 의견을 밝혔다.
A기업은 타임스퀘어에 광고가 노출되고 있는 영상과 미국 소비자를
인터뷰한 영상을 편집해 언론홍보, 블로그, 페이그북, 인스타그램 등
마케팅에 활용했으며, 이 영상은 큰 반향을 일으켜 A기업 자동차의
내수 판매량은 큰 폭으로 증가했다.
아이돌 가수 B의 팬클럽은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광고를 진행했다. 팬클럽은 B의 이미지를
15초 간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노출시키는 광고를 진행했고,
팬클럽은 타임스퀘어에 생일광고를 진행했다고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국내 지하철 광고, 버스 광고 등으로 대표됐던팬클럽광고가
진화한 사례였다.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소재로 국내 마케팅에 활용하신다면,
더 큰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