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이슈가 있는 제품 및 서비스의 배너를 기획 및 제작해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노출시킴으로서, 잠재고객의
홈페이지 유입을 극대화 시키고 전환을 이끌어내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배너 광고 활용법

신규 고객만을 확보하고자 하는 경우
키워드 타게팅을 진행
광고의 타겟대상이 되는 성별, 연령 및 관심사 키워드를
설정한 후 이들에게만 광고를 노출

이미 한 번 홈페이지에 방문한 사용자들에게만
광고를 진행하고자 하는 경우
리타게팅을 진행
성별, 연령, 관심사를 타겟팅해 이들의 뉴스피드에만 광고를
노출시켜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고, 한 번 홈페이지에
방문한 사용자들을 따라다니면 지속적으로 배너를 노출

신규 고객 확보와 리타게팅을 결합해 진행하고자 하는 경우
키워드 타게팅 + 리타게팅을 진행
키워드 타게팅을 통해 신규 방문자를 확보한 후,
리타게팅을 이어서 진행함으로서
신규 방문자와 방문자 재유입을 동시에 이끌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