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어플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광고하고자 하는
어플을 노출시켜 실제 사둉자들의 다운로드 수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어플 마케팅 시에는 광고 노출과
다운로드까지 이어지는 경로가 간편해야 하고, 타겟팅된
사용자들에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어플리케이션, 출시는 했는데 어떻게 마케팅
해야 할 지 막막하시죠?
마케팅의 왕 어플광고로 다운로드 수 를 올려
신뢰도를 확보하고 실제 잠재고객의 다운로드를
이끌어내세요!
서비스명 | C클래스 | B클래스 | A클래스 | S클래스 |
---|---|---|---|---|
뱃지획득 | 1,000 뱃지 | 3,000 뱃지 | 5,000 뱃지 | 10,000 뱃지 |
어플 설치수 |
최소 2,000 이상 설치 보장 |
최소 2,000 이상 설치 보장 |
최소 2,000 이상 설치 보장 |
최소 2,000 이상 설치 보장 |
긍정 리뷰글 |
- | 100개 | 200개 | 500개 |
페이스북 광고 |
최소 100,000 이상 노출 | 최소 200,000 이상 노출 | 최소 550,000 이상 노출 | 최소 1,000,000 이상 노출 |
배너 기획·제작 / 1종 | 배너 기획·제작 / 1종 | 배너 기획·제작 / 2종 | 배너 기획·제작 / 2종 | |
결과보고서 | 제공 | 제공 | 제공 | 제공 |
서비스 비용 | 160만원 | 450만원 | 800만원 | 2,500만원 |
성공적인 어플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광고하고자 하는
어플을 노출시켜 실제 사둉자들의 다운로드 수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어플 마케팅 시에는 광고 노출과
다운로드까지 이어지는 경로가 간편해야 하고, 타겟팅된
사용자들에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소비자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 다운로드 받기를
원하는 어플의 키워드를 검색하고, 상위에 노출된 어플에
주목합니다. 이어 리뷰와 평점을 확인하고 다운로드 여부를
최종 결정합니다.
마케팅의 왕은 어플 설치 수와 긍정적인 리뷰로 광고하고자
하는 어플이 사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어플마케팅의 성공전략을 제시해드립니다.
어플마케팅은 실제 유저가 실행하는 마케팅인지를 확인 하셔야 합니다. 실제 유저가 아닌 경우 앱스토어에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의 왕은 실제 유저가 직접 실행을 하므로 믿고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하고자 하는 브랜드 및 제품 등과 관련 있는 키워드를
선정하고, 잠재고객이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 포탈
사이트에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면 관련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페이지에 배너를 노출시킵니다.
배너 기획, 제작, 광고 진행까지 원스톱으로 대행해 드립니다.
한 번 홈페이지에 방문한 잠재고객을 지속적으로 따라다니며
광고 배너를 노출시켜 클릭을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제품구매를 유도